
"그래요? 난 잘 모르겠네?"
이름 : 쿠로다 히카루
나이 : 16세
성별 : 男
키/몸무게 : 175cm / 64kg
성격 : 얼핏 차분해 보이는 외견과는 다르게 장난기가 다분하다. 또한 장난기와 어우러진 4차원적 기질. 일단은 부드러운 성격. 긍정적인 소리도 해댈 줄 아는 제법 밝은 성격.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태가 달라지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밝은 편. 허나 어딘가 묘하게 가라앉아 있는 부분이 있다. 잘 웃고, 사람을 잘 믿는 편이다. 타인에게 호의적이다. 고집적인 면이 있으나 제 필요할 때는 타인에게 맞춘다. 단순한 척 행동하지만 타인에게 한 수 굽혀준다는 느낌. 장난기를 제외하면 마냥 온화해 보이나 딱히 그런 것도 아니다. 매사에 여유로우며 화도 거의 내지 않고 욱하는 일도 거의 없다. 속에 능구렁이를 몇마리씩 키우는 듯 능글맞고 능청스럽다. 뻔뻔함. 약간 종잡을 수 없는 스타일에 가까운. 타인에게 관심이 많은 척 행동하지만 실제로도 그런지는 미지수. 그래도 제법 어른스러운 편이나 맹한 부분이 있다. 제 또래가 가질 법한 허세는 거의 없는 듯. 농담을 제했을 때, 스스로에 대해 묘하게 비관적인 면이 있다.
소지무기 : 리볼버. 6개의 탄이 들어간다. 은제 총탄.
기타 특징
-반존대 사용.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거의 존댓말을 사용하나, 제 내킬 때는 반말하기도. 기준 없음.
-주머니 속에 항시 손수건을 구비하고 다닌다. 약간 결벽증이 있는 모양. 평소에는 티내지 않는다.
-서브컬쳐에 관심이 많다.
-더위나 추위를 잘 타지 않는다.
-앉아서 책이나 읽을 법한 외견과는 달리 운동 좋아한다. 제법 잘 하는 모양.
-별과 밤을 좋아한다.
-남자보다는 여자에게 조금 더 호의적이다. 아주 미세한 차이.
-타인을 관찰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쁜 말로 하자면 스토커 기질이 조금 있다.
-드라군 지망.
----
오너
오너닉네임 : 겨울
생년 : 97
성향 : NL, B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