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웃는건 행복해요~ 언제나 스마일~"

이름: 심포니 쿼넷/ 누마베(沼辺) 요시나리(吉成)

 

나이: 18살 (크고 작은 병과 사고로 2년간 앓아 누웠다.)

 

성별: 남

 

외모: 붉은머리카락이지만 끝으로 갈수록 보라색이 도는 투톤의 머리카락이다. 본래는 적갈색 머리카락이었지만 자신이 염색을 보라빛이 도는 것을 하다가 끝부분만 남아 보라빛이 도는 붉은색 머리카락이 완성되었다. 눈은 언제나 감고있다고 느낄정도로 작지만 크게 눈을 뜨면  옅은 갈색눈이다. 항상 자고있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눈꼬리와 눈썹이 쳐져있다. 입꼬리는 살짝 올라가 웃는 상이고 오른쪽 귀에 검은색 둥근 별모양 피어싱이 있다. 왼쪽 귀에는 은색 이어커프스가 있다. 목에는 검은색 줄이 연결되어있는 푸른 구슬이 달려있는 목걸이를 차고다닌다.오랫동안 병원생활을 했기때문에 하얀색 피부를 가지고 있다.

 

외형: 184cm/저체중 . 교복에서 셔츠 윗 단추와 두번째 단추까지 풀고있고 그위로 헐렁하게 넥타이를 매고있다. (조끼는 잘 안입고 셔츠 위로 마의를 입고 다닌다) 바지에 갈색 가죽 벨트를 차고 있다. 몸은 날렵한 몸매로 약간의 근육이 보기 좋게 붙어있고 왼쪽 손목에 얇은 가죽끈으로 만든 팔찌를 착용하고 다닌다. 팔찌 가운데에는 해골모양이 있고 왼손 엄지에 두꺼운 은색 엄지 반지(뒷면에 영어로 심포니라 각인되어 있다)도 착용한다. 신발은 대부분 운동화를 신지만 가끔 청색 캔버스화도 신고 다닌다. 발크기는 275mm이다. 손가락이 예쁘다는 말을 주변에게서 많이 듣는데 하얗고 가느다란 손가락과 약간 도드라진 힘줄이 매력적이게 보인다.

 

성격: 존댓말을 쓰는편. 성격이 밝고 쾌활하다. 언제나 싱글벙글 웃고있는 성격 덕에 다른 사람들도 즐겁다라고 생각할수있지만 이상하게도 웃고만 다닌다. 그래서 슬플때도 웃고 기쁠때도 웃는 이상한 성격이다. 타인의 기쁨에는 공감하지만 슬픔에는 공감을 못하고 언제나 웃는다. 애교가 조금 있는 편. 가끔 귀엽게 ~ㅇ 이라는 끝말을 넣기도 한다(예: ~했죵) 눈치가 조금 많이 없다. 능글거리기도 해서 여자들에게 느끼한 말을 하기도 한다

 

소지무기: 다크엔젤 타로카드(그중에서도 NO.21 THE WORLD카드에 사역마를 부를수 있는 주문이 적혀있다.) 라이주라는 요괴를 불러낼수있다. 하지만 자신의 힘은 약하기 때문에 위력이강한 편은 아니다. 고양이 모양에 발톱이 길다.

 

 

 

 

 

 

 

 

 

 

 

 

 

 

 

 

 

 

 

 

 

 

 

 

 

 

 

 

 

 

 

 

 

 

 

 

 

 

 

 

 

 

 

 

 

 

 

 

 

 

 

 


특이사항:

 

자신의 감정을 타로카드로 표현할때가 많다. 입은 언제나 웃고있기에 다른사람들이 보면 자신이 웃는줄만 알고있기에 다양한 감정표현이 있는 자신이 만든 자신 전용 타로카드로 자신의 감정을 보여준다.자신이 불안 할때면 웃더라도 손은 계속해서 타로카드를 만지작 거린다. 그래서 그런지 타로카드 끝부분이 많이 닳아있다.

 

병원에 있는 2년동안 타로에 빠져서 타로카드를 가지고 다니며 점을 친다. (타로카드는 다크엔젤. 혹은 아이칭데드문이라는 타로카드를 사용한다. 초보자용으로 나온 유니버셜이나 문가든도 사용하지만 그것은 정말 심심풀이용으로 사용하는편이다)

 

체온이 낮은 편이기에 손과 발이 항상 차다.

 

본래는 음악가 출신이기에 이름이 음악적 용어로 지어져있다. 음악을 좋아하기때문에 틈날때마다 노래를 듣는다(rnb음악을 좋아한다) 혹은 연주한다.

 

요리 실력이 최악이라 할정도로 없다. 일반인이 눈감고 라면을 끓이는 것과 자신이 눈을 뜨고 라면을 끓여도 질정도이다.

 

피아노와 기타를 연주 할줄 알며 가끔씩 연주를 하기도 한다.

 

고양이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고 달달한것을 좋아한다.

 

어릴적부터 몸이 별로 안 좋아 운동을 시작했었고 병원에 있어도 체력이 떨어질까 우려돼서 조금씩 운동을해 복근이 만들어질 정도의 근육은 없지만 자잘하게 근육이 있다.

 

밥먹는것을 귀찮아 하는 편이라 종종 굶지만 칼로리 바는 챙겨 먹을려고 하는편. 영양불균형으로 몸이 말랐다.

 

아버지가 스페인 음악가 출신 어머니는 일본 사람으로 혼혈아이다. 붉은색 머리는 아버지에게서 갈색 눈은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았다. 그래서 영어 이름과 일본어 이름 두개가 있는데 자신은 영어이름이 더 마음에 드는듯 자신의 일본이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국적은 일본이지만 해외에서 더 생활하다 와서 일본어가 어색하다..

 

 

 

 

 

 

 

 

 

 

 

 

 

 

 

 

 

 

 

 

 

 

 

 

 

 

 

 

 

 

 

 

 

 

 

오너 백여우

생년 1998.5.22

성향 : NL.BL.GL 

 

Copyright (C) 2014 Seijuji School all rights reserved.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