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 베기 위함만이 아닌,
지키기 위함의 존재입니다."
*본 이미지는 커미션으로 받았습니다, 커미션 by 이소노 씨.
이름: 소라아메 아키라(空雨晃 そらあめ アキラ)
나이: 16세
성별: 남
키/몸무게: 170cm, 59kg
성격: 공은 공, 사는 사, 좋게 말하면 상황 파악을 제때 한다는 것이고, 나쁘게 말하면 인정이 별로 없게 보인다. 적극적이지는 않다, 그렇다고 과하게 소극적이지도 않은 중도파. 적어도 타인을 깔볼 만큼 괴팍하거나 교만한 성격은 아니다. 최대한 상대방은 존중해주되 자기 주장은 확실하게 하는 실리적인 타입. 자신의 흥미와 부합하는 대화 주제에는 평소보다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나, 전혀 아닌 경우는 대화에 집중하지 않고 있다고 느끼게 할 정도가 된다. 말이 길지 않다, 한 문장의 길이를 최대한 짧게 말한다. 본인 말로는 "굳이 사족을 붙일 필요가 없으니까", 짧은 문장 속에서도 상대방을 비판할 필요가 있을 때는 거침없이 말을 꺼낸다. 좋게 말하면 타인에 대해 솔직하고, 나쁘게 말하면 타인의 기분을 헤아리지 않는다. 물론 굳이 비판할 때가 아니라면 타인의 기분을 주시하면서 대화를 이어간다.
소지무기
좌(주황색이 메인인 검): 마자리아이가타나(混ざり合い刀 まざりあいがたな), 이 검의 용도는 공격용. 평소에는 별로 사용하지 않으나, 상대에 대한 제지가 필요하다고 느꼈을 때, 또는 위급할 때 꺼낸다. 가드가 조금 특이한 것을 빼면 일반적인 검과 다를 것이 없다. 이미지에서는 없으나, 평소에는 검집에 넣고 다닌다. 검집은 검은색.
우(보라색이 메인인 검): 마모리가타나(守り刀 まもりがたな), 이 검의 용도는 방어용. 사용 빈도가 가장 높다, 검 끝이 네모나게 각짐에 있어, 방어에 용이하게 해 준다. 검날은 일반적인 양날검과 같다. 이 검 또한 평소에는 칼집에 넣고 다닌다. 검집은 진한 갈색.
검집을 양 허리에 차고 다니는데, 왼쪽 검집에는 마모리가타나, 오른쪽 검집에는 마자리아이가타나가 끼워져 있다.
기타 특징: 같은 나이가 됐든, 어리든, 나이가 더 많든 타인에게는 무조건 경어체를 사용한다.
스탯
초기 스탯(총 50)
체력: 10
방어력: 30
공격력: 10
마력: 0
암기력: 0
----
오너
오너 닉네임: 프류(ry)
생년: 1997
성향: NL=GL=BL


